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 셰프 출연진이 확정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 셰프 라인업은 어떻게 되는지 새로 출연하는 셰프들은 누가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 출연진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 출연진이 완전 확정되었습니다. 먼저 MC는 김성주와 안정환으로 기존의 두 MC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셰프는 총 8명으로 시즌1에 나왔던 출연진4명과 새로운 셰프 4명으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먼저 원조 셰프 군단 이연복, 최현석, 김풍, 정호영으로 시즌1에 출연한 베테랑 셰프들입니다. 특히 최현석셰프는 최근 흑백요리사에 나와 리더쉽을 돋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었고 이연복셰프는 시즌1에서 26승 9패이 성적을 기록하며 가장 많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 새로운 셰프
새로합류할 셰프들은 흑백요리사에 출연했던 셰프들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애드워드리
흑백요리사에서 2등을 했던 에드워드리 셰프도 출격합니다. 흑백요리사에서 단순한 재료로 상상이상의 음식을 만들어 많은 이들을 놀라게했는데요. 이번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도 어떤 음식을 만들지 기대가됩니다.
최강록
마스터셰프코리아2에서 우승한 최강록셰프도 출연합니다. 최강록 셰프는 현재 서울 삼전동에 오마카세 일식 주점 ‘식당네오’를 운영하고 있으며 마스터세프코리아에서 조림요리의 대가로 알려지며 ‘조림요정’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급식대가 이미영
급식대가로 알려진 이미영셰프는 학교 급식 조리사 출신으로 흑백요리사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15년간 경남 하북초등학교에서 급식을 담당하며, 많은 학생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왔으며 아들의 권유로 흑백요리사에 출연했습니다.
흑백요리사에서 100명의 참가자중 Top15안에 들어 실력을 입증했으며 심사위원에게 극찬을 받았습니다.
윤남노
윤남노셰프는 요리하는돌아이라는 별명으로 흑백요리사에 출연하여 주목 받았습니다.
그는 어머니가 운영하는 냉면집에서 요리를 시작하게되었고 서울 신라호텔 외식사업부에 최연소 입사 후 호주 시드니의 유명 레스토랑인 베네롱에서 근무했습니다.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4에도 출연하여 Top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매서운 외모와 눈빛, 건방져 보이는 행동으로 많은 오해를 받기도 헸지만 그의 요리에대한 진심과 리얼리티프로그램을 통한 일상에서의 귀여운 반전의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남겼습니다.
냉장고를부탁해 시즌2 방송일
방송 시작일: 2024년 12월 15일
방송시간: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채널: JTBC
이번 시즌에서도 스타 셰프들이 연예인의 냉장고 속 재료를 활용해 15분안에 요리를 완성해야 합니다. 첫 회 게스트는 배우 송중기가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배우 송중기는 평소에 무엇을 먹고 사는지 그의 냉장고속 재료들을 보는 재미와 각 회차마다 등장하는 요리미션, 새로운 셰프들의 요리까지 재밌는 요리대결이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