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부탁해 시즌2가 방영하자마자 국내 시리즈 넷플릭스 1위에 올랐습니다. 원조 셰프들과 도전하는 셰프들까지 기대 되는 라인업으로 돌아왔는데요. 냉장고를부탁해시즌2 MC와 어떤 OTT에서 볼수있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 MC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 MC는 시즌1과 똑같이 김성주와 안정환으로 유지되었습니다.
김성주 특유의 깔끔한 진행과 안정환의 재밌는 입담으로 다시한번 두사람의 케미를 볼 수 있습니다.
원조셰프 군단 이연복, 최현석, 김풍, 정호영와 새로 합류하는 셰프는 에드워드리, 최강록, 이미영(급식대가), 윤남노(요리하는 돌아이) 총 8명의 셰프로 구성되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에서는 흑백요리사에 나왔던 셰플들이 합류해 사람들의 관심도가 더욱 높았는데요. 신참 셰프들과 함께 새로운 룰도 추가되었습니다.
기존의 요리대결과 마찬가지로 셰프들은 15분안에 요리를 완성해야 하지만 새로들어온 셰프들에게는 ‘히든 베네핏’이 제공되며 두가지 옵션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옵션1: 신참 셰프가 원조 셰프보다 1분먼저 요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옵션2: 신참 셰프가요리하는 도중 원하는 순간에 원조 셰프의 요리를 1분간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규칙이 생기면서 대결의 긴장감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재밌는 관전 포인트를 제공해 기대가 됩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OTT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는 매주 일요일 JTBC에서 오후 9시에 방영되는데요. TV로 해당시간에 보기힘든 분들을 위해 저렴하게 볼 수 있는 OTT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는 공식 홈페이지 JTBC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OTT로는 티빙과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 넷플릭스에서 다시보기로 볼 수 있으며 티빙에서는 라이브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요금
넷플릭스와 티빙 모두 광고형 스탠다드 기준 월정액 5,500원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5,500원의 가격도 부담되시는 분들을 위해 4천원대에 티빙 또는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이것을 알게된 후 바로 가입해서 OOT 드라마, 영화, 시리즈도 보며 쇼핑할때 할인혜택도 받고있는데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바로 네이버멤버십을 4,900원에 가입하여 OTT를 무료로 보는 방법입니다.
넷플릭스와 티빙을 이용하는 원래 요금보다도 더 저렴한 가격으로 OTT를 이용할 수 있으며 네이버멤버십의 쇼핑적립, 무료배송, 편의점, 영화관할인등의 혜택은 그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시즌2 무료로 보시고 싶은 분들은 네이버멤버십을 가입을통해 더욱 저렴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